2017년 7월 2일 일요일

공주를 지켜라! 호위기사로 취직한 방랑기사! 공주와 방랑하던 기사




http://www.joara.com/literature/view/book_intro.html?book_code=1204131


오랫만에 마이너한 소설을 발견 했습니다.

마치 이전에 제가 유니섹스 추천 글을 올렸을때가 생각나는 소설이에요.

유니섹스 추천 글을 썼을때 선작수가 100 단위정도 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, 점점 알려져 선작수가 몇 천대로 올라간게 이 소설도 그렇게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.

사족이 길었네요.

이 소설은 작품소개와 같은 내용의 소설입니다.

모 약소국의 공주가 납치 됐고 이를 그 근처를 지나가던 방랑기사가 우연히 구해주죠. 방랑기사는 공주와 왕에게 속아 호위기사를 하게 됍니다.

호위기사를 하며 공주와 기사에게 일어나는 일들을 재미있게 적은 소설이에요.

제 개인적으로는 마법사, 드래곤, 엘프, 0서클, 소드마스터 등 이와 같은 설정이 들어간 뻔한 소설을 안 좋아하는데요.

이런 점에서 소드마스터 같은 계급이 없고, 주인공의 압도적인 힘으로 적을 다 쓸어버리는 소설이 아닌 적당히 강하단 점에서 난관을 풀어가는 점이 재밌었어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